종각역 조계사 부대찌개 맛집 ! 

의정부 부대찌개&돈까스


안녕하세요. 율이맨이에요.

날씨가 요즘처럼 추운날 점심메뉴 뭐가 좋을까요?

저는 부대찌개가 참 좋더라구요 !

보글보글 끓여 먹는 맛있는 부대찌개 한 국자에

밥을 쓱쓱 비벼먹으면 정말 환상적이죠 !

또 국물은 어찌나 따끈하던지 ! 

그래서 오늘은 종각역 의정부부대찌개 & 돈까스를

소개해드립니다.

일단 의정부부대찌개 & 돈까스의 특징 !

방금 만들어 나온 바삭하고 따끈한 김치전이 기본 반찬 !

거기에 튀겨져서 나온 오뎅 ! (매우 맛있음)

그리고 밥이 무한리필 입니다.

부대찌개를 주문하면 라면사리 1개는 그냥 줌 !

 

 

사진에서는 김치전은 없는데 이미 먹고 리필 중입니다 ㅋ

그리고 부대찌게가 끓기 전에 오뎅이랑 밥을 조금 먹습니다!

 

 

큼지막한 파와 당면, 햄, 김치, 소세지가 들어있고 

끓기 시작하면 이제 라면을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 

 


제가 이번에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 ㅠㅠ

그런데 정말 맛있습니다.

참고로 두명이서 가서 2인분 시킨거고

양은 충분합니다.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항상 많아서 기본 10분은 기다렸네요.

그만큼 인기가 있습니다.


위치는 여기에요.

조금 찾기가 어려울 수도 있지만 코너 들어와서

조금 들어오시면 바로 보입니다.

 


종각역에서 뜨끈한 부대찌개를 찾으신다면

의정부 부대찌개 & 돈까스 어떠신가요?

제가 자주 가는 맛집이라 적극 추천드립니다.


100% 제돈 주고 먹어본 주관적인 후기 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블로그의 사진의 블로그 주소 또한 제 블로그 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