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말 우리 가족은 함께 푸켓 여행을 떠났다 ! 

방콕, 파타야를 너무나도 재밌게 다녀왔기에 잔뜩 기대를 하고 갔으나...

패키지는 역시나 너무 힘들었다.... 하지만 물론 재미도 있었다는 것 ! 

자유일정이 포함된 코스이긴 했으나... 

앞으로는 부모님을 모시고 중국을 가지 않는 이상 패키지는 안하는걸로 ㅋㅋㅋ


아무튼 첫번째는 제임스본드섬이었다.

제임스본드섬에 가기 위해 선착장으로 왔다.

버스를 타고 왔을 때 아.. 사진은 풍경만 나와서 그렇지 중국인이 90%... 

정말 중국인이 많았다...매우


아이고 우리 애기도 구명조끼를 입구요~ 

제임스본드 영화에 나왔다고 하여 제임스본드섬~

그 간판이 멋지게(?) 있습니다.


자~이제 출발 합니다 !


경치 좋고 ! 이런 경치 푸켓에서 기대한건 아니었고 ! ㅋㅋㅋ

동남아 느낌보다는 ..뭐 ㅎㅎㅎ

조심히 애기와 가족이 함께 내려요 ~

아주 푸짐한 식사와 태국하면 빠질 수 없는 닭고기도 먹습니다.

푸짐해보이시나요?

대단하진 않지만 엄청나지도 않은...뭐 그냥 그런 맛은 있었으나...

패키지 여행 식사에 큰 기대는 금물 ! ㅋㅋ

이제 팡아만 카약을 타러 가요 ! 다음 글에 계속............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