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물이 끝내주는

홍콩식 우육탕면 완차이면가

광화문 이마빌딩 지하 1층

광화문 , 종로구청 근처의 이색적인 맛집

완차이면가 입니다.

평일 점심에 가봤는데 

대기줄이 엄청나더라구요.

그런데 음식 특성상 회전율이 매우 좋아서 

10분만에 들어갔습니다 !


창문너머로 봤을 때 면양이 좀 적은데?

했는데 

면과 밥은 무한리필이라고 써있습니다 !

저는 밥을 리필해서 먹었죠

메뉴는 심플합니다.

저는 BEST 라고 써있는 

홍콩 우육탕면과 

군만두를 시켰는데...

사실 군만두가 너무 맛있었요 ㅠㅠ

드디어 메뉴가 나왔는데 제가 왜 밥을 리필했는지 아시겠나요?

국물이 갈비탕보다 진합니다.

고기도 부들부들 !

그래서 밥도 먹었어요 !

면이 약간 불어 보이지만

오직 소금과 물로만 반죽한거라 

부들부들 한거라고 하네요

실제로 매우 부들부들함 ! 

꿀맛 !


오오 ! 제가 좋아하는 만두 입니다.

광화문 만두 중에 탑급입니다.

만두를 원악 좋아하는데 이거 정말 쵝오! !

꼭 드셔보세요!

총평 : 

국수는 느끼할 수 있으나 맛있습니다.

만두는 정말 최고에요 !

밥과 면이 리필이 되기 때문에 가격 대비 괜찮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조금 느끼하시면 홍콩식 다데기를 조금 넣어드시면

매콤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제돈 내고 먹은 후기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