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매운사탕

미우새 이훈vs김보성이 먹은 매운사탕
도대체 얼마나 매울까?

미운오리새끼에서 이훈이랑 김보성 매운사탕을 먹었는데요.
정말 매워보이는 그 사탕.
침이 질질 나올 정도이고, 땀이 맺히고, 입술도 부을정도 인데요.
찾아보니 세상에서 제일 매운사탕이라고 하네요.

세상에서 제일 매운사탕.

실제 이 사탕을 먹는 챌린지가 유튜버들 사이에서 인기라고 하네요.

이 매운 사탕의 맵기는 얼마나 될까요?

바로 불닭볶음면 보다 2250배 가량 매운 사탕 이라고 합니다.



당연히 감당하기도 힘들겠죠?

이 사탕은 악마의 발가락 사탕, 악마의 발톱 사탕이라고 하는데요.

최악의 캔디이죠.

이 사탕의 주 원료는 바로 아래의 캐롤라이나 리퍼

캐롤라이나 리퍼는 세계에서 제일 매운 고추 입니다.

이걸로 만든 사탕이니 당연히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사탕이 아니겠죠?

그만큼 엄청 맵다 못해 심각하게 아프다고 합니다. 

유명 유튜버는 "너무 맵고 위액이 나온다." 라고 하였습니다.

이걸 먹은 이훈과 김보성도 대단하죠?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시겠습니까?

저는 참고로 못할거 같아요. 저는 못할거 같아요.

혹시 도전해보신다면 후기를 듣고 싶네요.



세상 가장매운 사탄의 발가락 발톱 사탕 캔디 스파이시챌린지, 1개, 1 샤론 매워요캔디 5단계 캡사이신사탕 매운사탕 15개 수제사탕 수제캔디 캡사이신캔디 매운캔디, 단일상품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