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칠리새우 ! 완전 강추 !

가격도 저렴 ! 요리도 간단 !

쫀독하고 매콤하기 까지 !

안녕하세요 율이맨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 칠리새우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칠리새우 너무나 좋아하지만 조금 비싸요 ㅠㅠ

그래서 노브랜드 칠리새우를 사봤습니다 !

가격도 저렴하니 일단 구매했습니다.

앙트레 깐쇼새우, 645g, 1개 노브랜드 칠리새우 400g, 1개 오뚜기 칠리새우 800g 냉동, 단품

일단 칠리새우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소스까지 동봉되어 있다고 합니다.

뒷면에 상세 성분 정보가 있고 요리법이 나와있네요.

음... 일단 생각보다 새우는 큰데 양은 좀 작다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소스도 따로 동봉 되있구요.

일단 한번 에어프라이어에 넣어 보겠습니다.

대략 11마리 정도 들어있습니다. 양이 그렇게 작지는 않네요. 

이마트 에어프라이어 기준 180도 15분 조리 했습니다.

자, 이제 소스를 부어서 후라이팬에서 살짝 쉐킷 합니다.

그리고 짜잔 !

 

저는 감자튀김과 해쉬브라운도 같이 에어프라이어에 돌렸습니다.

냄새는 정말 죽이네요.

비쥬얼도 정말 최고 입니다.

그리고 먹었을 때 정말 쫀득하고 매콤새콤하니 너무 맛있습니다.

맥주 안주로 아주 최고입니다.

약이 적을까봐 살짝 걱정햇는데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새우도 크고 아주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어설픈 배달보다 훨씬 맛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러분도 노브랜드에 가신다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아이들이 먹기엔 조금 매울 수 있습니다.

이상 율이맨이었습니다.

제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