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고퀄 1인피자 맛집 

 라페스타/호수공원/마두동/장항동 피자 맛집 

 고피자 GOPIZZA 


안녕하세요. 율이맨입니다.


오늘은 라페스타 피자맛집 고피자(GOPIZZA)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입구에 당당히 써있어요. 

국내최초 1인 화덕피자! 

토핑부자, 화덕피자, 고퀄피자로 인기인 고피자 입니다.


라페스타 근처에 들렀다가 알게 된 고피자. 

저는 처음 방문했는데,

고퀄 1인피자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피자집 이었습니다.



입구에 세워진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피자, 파스타, 사이드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네요. 

요즘 피자맛에 눈 뜬 우리집 공주님이 좋아하는 비주얼.

토핑이 정말 풍부하게 들어가네요. 


자, 이제 매장에 들어가 봅니다! 



피자냄새가 너무 맛있게 솔~솔~

카운터 뒷편으로 화덕이 있어요.  

피자가 맛있게 익는 냄새때문에 기다리는데 힘들었습니다.



고피자에서는 키오스크로 셀프오더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무인기계 주문이 익숙치 않으신 분들은

카운터에서 직접 주문도 가능합니다.

주문을 하고 매장을 둘러봅니다.



여기서 피자가 만들어집니다.

다양한 토핑들과 100% 자연치즈를 올려서 화덕에 맛나게 구워줍니다.



홀에서 드시고 가시면, 

셀프바에서 접시, 티슈, 피클 등은 준비하시면 됩니다.

저흰 포장이라 티슈 챙겼습니다. ㅎㅎ



홀은 1인부터 여러명이 이용할 수 있도록 테이블이 구성되어 있고

전체적으로 넓고 깔끔한 분위기의 고피자였습니다.


중요한 피자사진을 못찍었네요. 

토핑과 치즈가 주르륵~ 흐르는 비주얼 폭탄 피자였답니다. 


간단하지만 고퀄리티 토핑부자 피자가 생각난다면

고피자(GOPIZZA) 추천드려요.


이상 율이맨이었습니다.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