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현/명동/신세계백화점 국수전골맛집 

 신세계백화점 본점 한우리 


안녕하세요. 율이맨입니다.

오늘은 명동 맛집 중에 신세계백화점 본점의 한우리에 다녀온 리뷰입니다.



여름인데도 비오기 전날이라 그런지 날씨도 약간 선선했어요.

그래서 더 더워지기 전에 국수전골 맛집인 한우리를 가보기로 했죠.

물론 한우전골이라 더욱 맛있을 거라 기대하고 가봅니다.

짜잔 ! 요즘에 웹툰 보다보니....이렇게 나오는게 신기해서 한컷 찍어보았습니다.



먼저 한우리에 가서 주문을 했는데요.

이렇게 기본 반찬과 육수, 국수가 세팅되고 나면 아주 달콤한 에피타이저 호박죽이 나옵니다.

호박죽은 입맛에 아주 딱 맞게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사진을 못찍었어요. ㅠㅠ

하지만 메인은 호박죽이 아니기 때문에 !!!! 



이제 드디어 국수전골의 본모습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이곳의 정말 특이한 점은 음식을 세팅해주시는 분이 매운맛, 중간맛, 순한맛을 선택하면

그 맛에 따라 그 자리에서 마늘과 고추가루, 후추 등으로 테이블에서 맛을 조절해주십니다.

뭔가 엄청 신뢰가 갑니다.




드디어 끓기 시작합니다.

더 할말이 없습니다. 한우국수전골이라 기다리는 동안 엄청 괴로웠어요.

국물의 향이 정말 끝내줬거든요!



자 ! 이제 다 끓었어요 !

그러면 이제 개인 접시에 적절하게 나눠서 덜어주십니다.

정말 친절하게 해주시고, 우리 테이블 뿐만 아니라 모든 테이블에 친절하게 해주셔서

식사 대접 하러 가기에도 너무 좋다고 생각했어요.

이제 세팅된 음식을 먹어볼까요?



보이십니까?

고기와 야채와 국수가 어우러져서 이것은 맛있는것 !

그냥 맛있는것 ! 어서 먹어야 하는것 !

아~~~ 해보세요. 어서~~~ !



큽 ! 이거 5인분인데요.

5명이 정말 배부르게 먹었는데요. 쏴장님이 죽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

그러면 또 죽을 2개만 시켜봤습니다.

들기름 베이스의 죽이라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죽이 잘 끓고 있고....

그 후에는........................

.

.

.

사진을 또 못찍었어요.... 맛있게 먹느라......... 역시 저의 식탐이란 ....

하지만 정말 아주 든든하고 맛있게 먹은 한우리 였습니다.

한우리의 메뉴판은 아래와 같아요.



맛도 훌륭하고, 서비스도 훌륭하기 때문에 적극 추천드립니다.

명동, 회현 맛집 신세계백화점 본점 한우리 였습니다.


이상 율이맨이었습니다.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