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송원흥 신원동 쭈꾸미 날치알쌈 쭈꾸미맛집

정이품쭈꾸미


안녕하세요. 율이맨입니다.

오늘은 삼송.원흥 신원동의 쭈꾸미 맛집 정이품쭈꾸미에 다녀온 리뷰입니다.


삼송에 일정이 있어 들렀다가 매콤한 쭈꾸미가 급 생각나서 찾아본

쭈꾸미 맛집!

삼송맛집, 신원동맛집으로 유명한 정이품쭈꾸미로 결정했습니다.


쭈꾸미 맛집이니 쭈꾸미 먹어야죠!

쭈꾸미 철판볶음 등장했어요!!



와. 이 비주얼 뭐다? 

쭈꾸미&콩나물

사이드엔 콘샐러드, 고구마무스, 떡사리, 계란찜!! 

완전 꿀조합, 비주얼 깡패 아닌가요?!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맛나게 잘 볶아주세요. 

다소곳이 앉아서 기다리기만 하면 된답니다.



쉐킷쉐킷~~ 양념아 잘 섞여라~



우와~ 또 먹고싶네요! 

기본찬들도 군더더기 없이 

매콤한 쭈꾸미 철판볶음과 찰떡인 것들로 차려집니다.


날치알을 포함한 모든 반찬들을 리필 해주시고요,

철판볶음 사이드반찬까지 리필 해주시네요. 

저희는 고구마무스 리필에 너무 감동.... ㅎㅎㅎ



딱 적당히 맛있게 맵고, 탱글탱글한 쭈꾸미. 

정말 일품이네요! 

당면사리도 넣고, 마지막에 치즈볶음밥도 야무지게 먹었어요. 

계산하는데 직원분이 인당 한봉지씩 주신 이건 뭘까요?



오픈 4주년 행사라면서

두 가지 생선까스를 포장해서 하나씩 주셨어요. 

우리 세식구 한끼 맛나게 먹을 아이템 생겼어요!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돈까스, 생선까스, 치즈돈까스, 함박스테이크, 만두, 새우튀김도 있어요.



맛, 가격, 메뉴, 서비스까지 만족한 정이품 쭈꾸미!

더운 여름, 입맛 없고 매운 음식 생각나는 날엔 

신원동맛집 정이품쭈꾸미에서 가출한 입맛 찾아보세요!


이상 율이맨이었습니다.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